본격 눈호강 드라마 온다, '사장돌마트' 미친 비주얼 공개

입력 2023-09-07 10:19   수정 2023-09-07 10:20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돌마트'가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제작진은 허름한 마트도 반짝반짝 빛을 내는 '사장돌' 5인방의 스틸컷을 대거 공개했다. 정상의 무대에 섰던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이신영 분), 메인 댄서 신태호(시우민 분), 래퍼 조이준(채형원), 보컬 은영민(최원명 분), 그리고 막내 윤상우(이세온 분)가 그 주인공이다. 비록 현재는 화려한 조명을 뒤로 한 채, 언제 망할지 모르는 마트를 인수하게 됐지만, 빛이 나는 아우라엔 변함이 없다.

여기에 이들 5인방이 마트 내에서 본인들도 몰랐던 특별한 재능을 발견하게 되면서, 장사에 점점 적응하고 식어버렸던 청춘 에너지를 다시 불태우게 된다는 이야기는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다. 무대 위에서 보컬, 랩,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 마트 안에선 어떤 퍼포먼스로 손님들을 매료시킬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먼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할 때마다 힘이 나는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공개된 스틸컷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하며, "오는 15일 첫 공개될 '사장돌마트'로 오시면 빛나는 청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꿈과 현실의 갈림길에 선 이들이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고 새로운 인생을 꿈꾸게 되는 찬란한 과정을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 시간이 금세 사라지는 비주얼도 스토리도 재미있는 작품으로 찾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장돌마트'는 '새빛남고학생회',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에서 위트 넘치는 연출로 호평받은 이유연 감독과 '다시, 플라이'를 집필한 장정원 작가 등, 젊은 감각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제작은 드라마 '가면의 여왕', '오! 영심이', 곧 공개될 '운수 오진 날' 등 참신한 소재를 다룬 작품들을 과감하게 만들어온 더그레이트쇼가 맡았다. 오는 15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